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 전망대 원픽은 도쿄타워 100% 즐기기 | 이쁜 사진 찍으러 가요!

 

 

TOKYO TOWER

<도쿄 전망대> 원픽!

도쿄에 왔다면,

도쿄타워는 빼놓지 마세요!

낭만의 절정.

 

 

 

 

안녕하세요. 

도쿄 여행을 갔다면 아무래도 전망대 하나쯤은 방문해줘야 될 것 같죠? 여러 전망대가 있는 곳이라 개인의 선호에 따라, 방문지에 따라서 내가 방문할 전망대를 선택하기 좋은 도시에요. 도시에 하나씩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의미가 있었는데요. 저는 돌아와서 영화를 보거나 어떤 프로그램을 볼 때, 내가 방문했던 랜드마크가 나올 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일본의 중심지 도쿄의 랜드마크야 방문해야할 가치가 있다는데에는 다들 공감하실 듯 한데요. 

 

 

 

 

도쿄의 전망대 어디가 좋을까?

도쿄에는 유명한 전망대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그 첫번째는 역시 도쿄타워 입니다. 새빨간 색에 라이트업까지 더해져서 내가 일본에 왔구나!를 실감하게 하고, 날씨가 어떻든 이 낭만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어요. 상대적으로 내부 전망은 낮은 편이지만, 야경에 큰 감흥이 없는 분들이라면 이 곳을 추천! 

 

두번째는 스카이트리 타워입니다. 소라마치 쇼핑센터와 함께 붙어있다보니까 쇼핑하기도 좋은데 이 쇼핑센터에 유명한 동구리샵이라던가 왠만한 쇼핑 스토어는 다 입점되어 있어요!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건물이죠. 과거에 도쿄타워였다면 요즘 영화에선 스카이트리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세번째는 바로 시부야109 전망대입니다. 가장 높아서 날이 좋은 날에는 후지산까지 보인다고 하죠. 시부야의 가장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선상 방문하기가 좋은 위치이고, 동시에 야외 전망대에서는 최근 sns를 핫하게 달구는 인증샷까지 찍을 수 있어요. 하지만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못하면 야외 전망대에는 갈 수 없다는 사실!

 

 

 

 

 

도쿄타워! 
낭만 포인트! 

낭만의 여행은 내가 만드는 것이라고 하지만, 상황이 만들어주기도 하죠? 이런 장면을 눈앞에 두면 싸운 커플도 바로 화해할 듯! 하지만 알고 즐기는 것과 모르고 즐기는 것은 또 완전히 다르니까요. 이 곳에서 어떤 낭만을 즐길 수 있는지 한 번 둘러볼게요! 

 

 

 

 

타워 바깥으로는 맛집 대기줄, 사진 핫스팟 대기줄에 관광버스 그리고 세계 각지에서몰려든 관광객으로 붐비는데요. 역시 이 전망대는 밖에서 봐야 멋있는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내부에도 충분히 즐길거리가 있어서 한시간~두시간 정도 할애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쿄타워 내부
샅샅히 둘러보기!


타워 내부에는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기념품샵과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식사를 해결하기에는조금 무리가 있지만 간단하게 간식정도는 먹을 수 있는 곳이고, 내부에 작은 상점들이 있어서 둘러보기 좋아요!

 

 

기념품 쇼핑은 필수!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기념품 상점입니다. 대부분의 전망 스팟에는 매점처럼 기념품샵이 위치하고 있죠? 이 곳은 일본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인 만큼 기념품샵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았어요. 들어가는 길에 장바구니 들어주는 것은 잊지 마세요!

 

 

마그네틱은 여행을 추억하기 좋아요

여행중에 마그네틱을 모으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꼭 여행지에서 하나씩 사오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마그네틱은 집에 부담없이 놓아둘 수 있고, 부착이 가능하다보니까 오브제라던가 인형보다는 덜 부담스러운 기념품 중 하나에요. 여행을 추억하고 내가 방문했을떄의 느낌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열쇠고리나 먹거리는 여행을 즐기는 또다른 새로운 재미 중 하나에요. 열쇠고리는 하나씩 구매하면 여행지에서 돌아다니면서, 나 관광객이에요! 라는 티를 내기에도 좋고요 ^^; 전 그렇게 그게 좋더라구요. 또 ~ 여행 다녀와서는 그 여행지에서 가지고 다니던 걸 상상하기도 하고 추억을 꺼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먹거리는 여행중에 가지고 다니면서 생각보다 맛집 대기줄이 길어질때 이용하거나 이동중에 교통수단 내부에서 먹기 좋은데요. 특히 일본은 교통수단 내부에서 먹거리를 먹는 문화이기 때문에 ^^ 더 부담없어요

 

 

 

티셔츠나 퍼즐, 도쿄타워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물까지! 

일본은 참 이런거 잘 만들죠? 티셔츠는 서양 관광객들이 특히 좋아하더라구요. 물은 사먹어볼까 싶었지만 조큼 비싼가격에 주저하게 되요. 일본은 관광지를 배경으로 이렇게 물을 만드는걸 잘하더라구요 : ) 

 

도쿄타워 입장료 및 입장시간

도쿄타워 입장료
1500엔 (성인)
1200엔 (고등학생)
900엔 (초,중학생)
600엔 (4살 이상)

입장시간
9:00 ~ 23:00 (마지막 입장시간 22:30)

 

입장권 이외에 탑 데크 투어를 위한 티켓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탑 데크까지 올라가는 티켓으로 3300엔의 입장료가 들어간답니다 : ) 

 

 

올라가는 길에는 포토존도 있고, 타워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식으로 전시가 되어 있어요. 잠깐 구경하면서 올라가기 좋더라구요 : ) 

 

 

 

 

제가 갔던 벚꽃 시즌에는 사쿠라 일루미네이션이 진행이 되었어요!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4월 초에 방문했던 도쿄타워 내부는 온통 꽃이 휘날리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그냥 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처럼 4계절을 담고, 또 봄꽃과 벚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아름답게 구성한 영상이었어요!

 

 

 

야경과 함께 이렇게 만개한 벚꽃을 타워에서 볼 줄이야! 이런 아름다운 장면은 저도 처음이라 : ) 이래서 도쿄 전망대 구경 하는구나! 했어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즌마다 진행되는 판타지아 라이트 진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en.tokyotower.co.jp/

 

현재는 윈터 판타지아 일루미네이션이 진행중이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 

 

 

야경까지 구경을 했다면 이제 끝! 이라고 하면 좋겠지만요. 안에서보다 바깥에서 더 아름답다는 타워의 모습을 제대로 보러 가봐야겠죠?

 

 

 

 

시바코엔 · 일본 〒105-0011 도쿄도 미나토구

일본 〒105-0011 도쿄도 미나토구

www.google.com

 

타워 바로 앞으로는 시바코엔이라는 커다란 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이 곳 시바코엔에서 아름다운 타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한 눈에 들어오는 타워의 절경을 볼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바로 코앞 시바코엔! 잊지 마시길 바랄게요 : ) 

오늘은 일본의 도쿄 전망대 그 중에서도 tokyo tower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낭만적이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기 바랄게요! 

 

 

#도쿄타워 #도쿄전망대 #도쿄여행 #도쿄타워즐길거리 #도쿄가볼만한곳 #시바코엔